과정명 : 친절마인드 함양(신설) - 2기
과정분야 | 공직가치 | 년도 | 2024 |
---|---|---|---|
교육개요 |
∙제1기: 03.28.~03.29.(2일)
∙제2기: 10.10.~10.11. |
교육기간 | 2일 |
교육목표 | ∙현장에서 발생하는 민원 유형별 사례를 통해 민원 대응 능력 강화 ∙민원 서비스 마인드 교육 및 민원 공무원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치유 |
교육일정 | - 1기 : 03.28(목) ~ 03.29(금) - 2기 : 10.10(목) ~ 10.11(금) |
교육대상 | 도, 시군 공무원 | 교육인원 | 35 명/기, 총70명 |
내용 |
(직무분야)
∙민원 유형별 사례 현장 응대요령
∙민원행정 및 제도개선
∙민원서비스 친절마인드
∙스트레스 관리 및 심리 치유
(소양분야)
∙소양과목
(행정 및 기타)
∙등록 및 과정안내, 교육만족도 평가, 수료
|
평가 | |
특징 | |||
관련교육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