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명 : 고객감동을 위한 공감과 소통 - 5기
과정분야 | 공직가치 | 년도 | 20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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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개요 | 교육기간 | 3일 비합숙 | |
교육목표 |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공직 분위기 조성과 불편·부당·악습사항 개선을 통해 외부청렴도 향상 | 교육일정 | - 1기 : 02.20(월) ~ 02.22(수) - 2기 : 02.27(월) ~ 03.02(목) - 3기 : 03.06(월) ~ 03.08(수) - 4기 : 04.10(월) ~ 04.12(수) - 5기 : 08.28(월) ~ 08.30(수) - 6기 : 12.04(월) ~ 12.06(수) |
교육대상 | 도, 시군 공무원 | 교육인원 | 40 명/기, 총240명 |
내용 | 고충민원 서비스 응대 방법, 공감을 통한 민원인 마음 이해하기 등 | 평가 | 평가 없음 |
특징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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